> E-SPORTS > GAME

그랑사가 키우기, 애니메이션 '장송의 프리렌'과 컬래버 진행

강미화2024-06-11 11:53

카카오게임즈는 파이드픽셀즈와 선보인 RPG '그랑사가 키우기: 나이츠x나이츠'(이하 그랑사가 키우기)와 인기 애니메이션 '장송의 프리렌'의 출시 기념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했다.

애니메이션 '장송의 프리렌'은 누계 발행 부수 2000만 부를 자랑하는 인기 코믹스를 바탕으로 한 대형 애니메이션 IP(지식재산권)다. 이 작품은 용사 일행이 마왕을 쓰러뜨린 후의 세계를 배경으로 용사와 함께 마왕을 타도한 천 년 넘게 사는 엘프 '프리렌'과 새롭게 만나는 인물들과의 여정을 다룬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7월 10일까지 '프리렌' '페른' '슈타르크' 를 비롯한 총 7종의 '장송의 프리렌' 캐릭터 한정 픽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칠붕현 '아우라', 부패의 현로 '크발' '프리렌'을 복제한 마물 '슈피겔' 등 '장송의 프리렌'에서 활약한 보스 3종도 선보인다.

여기에 '장송의 프리렌' 명장면 꾸미기 콘텐츠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들은 각 영웅을 수집 후 '프리렌'과 '힘멜'의 추억을 아지트 콘텐츠에서 재현할 수 있다.또, 컬래버레이션 기간 동안 모든 영웅 소환권 및 레전드 아티팩트가 포함된 출석부 이벤트를 비롯해 컬래버레이션 한정 이벤트와 챌린지를 진행한다.

강미화 기자 [email protected]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인간 VS 원숭이 영혼의 맞짱 ㄷㄷ

요즘 신축 오피스텔에서 유행하는 화장실 구조

2억 들여 설치했지만 사용자가 없다는 조형물

광기 그 자체인 우정잉 방송 채팅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