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단간론파 제작진의 추리 어드벤처 '초탐정사건부 레인코드' 출시

최종봉2024-06-20 11:37

대원미디어게임랩은 닌텐도 스위치용 추리 어드벤처 '초탐정사건부 레인코드' 정식 한국어판을 패키지, 다운로드로 출시했다.

단간론파 제작진이 재결성해 탄생시킨 신작 게임 '초탐정사건부 레인코드'는 기억상실에 걸린 유마와 그에게 홀린 미스터리한 존재 사시닝이 사건을 조사하며 미궁을 파헤치는 다크판타지 추리 액션 게임이다.

생명체 탐지, 유체이탈, 초청각, 미래를 보는 눈 등 추리에 유용한 초능력을 보유한 매력적인 초탐정들과 함께 미해결 사건을 해결하는 내용을 담았다.

본 게임에서는 현실세계에서 사건의 발단을 맞이하며 증언과 증거를 수집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수상한 곳을 조사하고 조우하는 인물과의 대화를 통해 단서를 모아야한다.
게임의 흐름에 따라 수수께끼 미궁에 진입하면 수집한 단서들을 토대로 사건의 진상을 파악하게 되며 흥미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수수께끼 미궁에서 수수께끼 괴인을 만나면
추리 데스매치가 시작된다.

수집했던 증언과 증거를 형상화 한 앤서 키를 앤서 소드에 장착하여 수수께끼 괴인의 모순을 베어내며 빠른 판단과 순발력 있는 조작을 하며 이야기에 몰입할 수 있다.

'초탐정사건부 레인코드' 한국어판 발매를 기념하여 대원미디어 인스타그램에서는 스토리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초탐정사건부 레인코드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패키지는 일반판, 한정판 모두 초회 한정으로 소설 '초탐정이 되는 법'을 증정한다.

최종봉 기자 [email protected]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최근 안지현 치어리더 몸매

미식축구 경기장에 나타난 인플루언서 

과거 에어팟 디자인을 디스했던 삼성 

슴 옆으로 다 삐져나온 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