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이틀만에 글로벌 사전등록자 수 100만 돌파

최종배2024-03-22 15:05

넷마블은 5월 중 출시를 앞두고 있는 모바일 액션RPG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사전등록 이틀만에 글로벌 사전등록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회사는 지난 19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사전등록을 시작한 바 있다. 회사측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전설 등급 방어구 세트와 성진우의 시크한 블랙 슈트 코스튬, 속성별 마력 수정 각 2개, 10만 골드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 이메일과 휴대폰 등록을 하면 헌터 유진호를, PC 사전등록 시에는 10만 골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공식 유튜브를 통해 '개발 비하인드 티저 영상'과 헌터 최종인의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이다.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종배 기자 [email protected]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최근 안지현 치어리더 몸매

미식축구 경기장에 나타난 인플루언서 

과거 에어팟 디자인을 디스했던 삼성 

슴 옆으로 다 삐져나온 한설